서울 신촌을 방문할 일이 많아져서 숙박을 신중하게 이곳저곳 알아보고 리뷰하는 도마드에요! 이번에는 값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그냥 방문해본 곳인데 바로 서울 신촌에 위치한 '신촌쉬크'에요!!

요즘 새로 리모델링한 숙박업소들이 많은데 이곳은 쫌 오래된느낌?? 그냥 일반모텔같은 느낌이었어요!

예약한 일반실이에요! 먼가 되게 아늑하고 조명도 요즘 숙박업소들에 비해서 완전 심플해서 괜찮았어요! 그런데 신촌 쉬킈의 단점도 있었어요,,방음이 너무 안되서 복도에서도 다른방 사람들 소리가 전부 들려요;; 그리고 불빛은 사진의 저 색깔이 가장밝은 조명이어서,,실제로 가보면 너무 어두워요,,,

머,,컴퓨터도 있긴한데,,너무 옛날 컴퓨터고,,,스프레이도,,,별로였어요,,

신촌 쉬크 화장실이에요! 다 괜찮은데 변기가 벽에 완전 붙어있어터 앉아있기가 너무 불편했어요,,,,

신촌 쉬크 전체적인 후기!!

★★☆☆☆
대체적으로 너무 어둡고,,방음도 잘 안되고,,,변기도 불편하고,,,신촌 쉬크를 다시 이용할 생각은 없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