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숙박업소는 서울 신촌에 위치했어요. 서울 신촌에 위치한 '아이다'에요! 지금부터 신촌숙박 '아이다' 방문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신촌숙박 아이다 앞이에요! 이쪽 주변에 숙박업소가 정말 많아서,,,생각보다 놀랐어요! 아이다 겉은 깔끔해요!

신촌숙박 아이다 내부! 아이다 현관을 들어서면 좌측에는 화장실, 정면으로는 방이 나와요!

신촌숙박 아이다 화장실! 욕조도 있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샴푸,바디워시,린스는 다 있었어요!

신촌숙박 아이다 침실! 침실옆에 바로 세면대가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걍 세면대는 화장실에 있는것을 선호하는데 나쁘진 않았어요! 그런데,,너무 물이 안내려가서 짜증나더라고요ㅠㅠ

 신촌숙박 아이다의 침대는 별로였어요! 푹신한걸 원했는데 스프링이 다 느껴질 정도고,,,일단 침대커버가 너무 오래된게 느껴졌어요! 구멍도 나있더라고요;; 창문은 또 왜 나무로 미는방식이여서,,,밖에 소리가 다 들리더라고요ㅠㅠ 잘 밀착이 안되요;;

신촌숙박 아이다 전체적인 총평
★★☆☆☆

침대가 노후되어있고, 외부 방음이 잘 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재방문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제가 숙박에서 중요한건 잠자리,화장실,방음이여서 이 3가지를 가지고 솔직하게 평가했습니다!

 

 

'숙박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숙박] 피터캣 호텔  (0) 2020.01.20
[서울숙박] 신촌 호텔루이  (0) 2019.12.30
[서울숙박] 신촌 데이지  (0) 2019.11.02
[서울숙박] 신촌 쉬크  (0) 2019.10.27
[서울숙박] 신촌 야자호텔  (0) 2019.10.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