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에서 숙박업소를 찾다가 발견한 신촌 피터캣 호텔! 피터캣 호텔은 신촌역 7번출구로 나와서 쪼금만 걸으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신촌 피터캣 호텔 주변에도 숙박업소가 정말 많았어요! 그런데 게스트하우스?? 외국 관광객을 위한 숙박업소들이 이곳에는 많더라고요! 피터캣은 카운터 직원분이 외국분 같은데 한국말도 정말 잘하시고 일단 너무 친절했어요! 그리고 피터캣은 조식도 아침에 제공하는등 쫌 규모가 있더라고요!

피터캣은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제공해요! 제가 바뻐서 새벽에 나가야해서 못 먹었지만 다음엔 꼭 먹고싶어요!

 신촌 피터캣의 카페테리아! 진짜 규모가 있고 괜찮았어요! 근처 편의점에서 음식을 사오면 여기서 먹기에 좋을것 같아요!

저는 피터캣 더블룸을 예약했었어요! 그러다가 전화로 욕조가 있냐고 물어봤다가 있다고하고 전화를 끊고 피터캣에 들어갔어요! 그런데 제 목소리를 듣고 전화하신 분이시죠? 하더니 방을 트리플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진짜 피터캣 직원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가구 보이시죠?? 모텔이아닌 호텔 느낌이 저절로 났어요!! 분위기도 따뜻하면서 심플한 조명이 편안했어요!

트리플 룸이여서 침대옆에 미니 침대가 있더라고요! 기분좋아서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면서 굴러다녔어요! 좌측 침대는 푹신한데 오른쪽 미니침대는 쫌 딱딱하더라고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조명도 심플하면서 이뻐서 좋았어요!

 신촌 피터캣의 화장실! 진짜 깨끗하고 좋았어요! 욕조가 타 숙박업소보단 작았지만 나쁘지는 않았어요!

총평

★★★☆☆

신촌 피터캣은 직원분도 정말 친절하고 내부도 너무 깔끔했어요!
하지만 별이 3개인 이유?? 보일러가 작동은해도 방이 너무 싸늘했어요! 미니 온풍기가 침대옆에 있긴한데 큰 방을 따뜻하게 하기에는 너무 작았어요ㅠㅠ 여름에 이곳을 방문하면 정말 좋겠지만 겨울에는 너무 추운것 같아요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방온도좀 높여달라고 말하고 이용해야 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