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으로 인한 스트레스 및 코로나로 너무 방콕만해서 스트레스가 심해져서 너무나도 힐링이 필요했다ㅠ
그래서 즉흥으로 떠난 여행!
오늘의 여행지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즉, 호캉스!!

와,,우,,4성급 호텔에서 내가 자본적이 있던가?? 큰맘먹고 호캉스 즐기러 왔는데 잘 찾아온것 같다! 외관부터 큰 기대감을 주는 세인트존스호텔!

다들 그동안 코로나로 지쳤는지,,평일인데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에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도 확실히 비수기인 느낌은 느껴졌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은 놀라운점이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 사실! 위 사진의 로고가 애견동반이 허용됨을 나타내는 증표이다! 사진은 없지만 애견들을 위한 시설들이 호텔내부에 존재하고 있었다!

이사진이 갑찌기?? 사실 뚜벅이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다! 세인트존스호텔은 셔틀버스가 운행된다는 사실!! 꼭 홈페이지에서 시간표를 확인해서 터미널과 강릉역에서 탑승하셔서 택시비를 아끼세요!!

다시,,호텔로 넘어가면~세인트존스호텔은 신기한게,,4성급이지만 일회용품들이 없다ㅠㅠ 그래서 치솔,치약등을 챙겨가야한다! 물론,,샴푸,린스,바디워시는 있으니 이것을 제외한 용품들을 준비하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의 1층에는 '앙빵'이라는 빵집이 있다! 마취빵,감자빵,스콘등이 있다!!

내가 구입한 마취빵,먹물치즈빵!! 사실 계산대 근처에있는 인절미빵도 샀는데,,이건 사진을 못찍은건 나의실수ㅠㅠ 호텔안에서 판매해서그런지 가격이 너무 사악했다,,,그래도 먹고싶으면 사는걸루!

야놀자에서 운좋게 90,000원대로 방을 구매했는데 더욱 좋았던것은 이게 선착순으로 방을 업그레이드를 해줘서 고층으로 룸업그레이드를 받았다!

얼마만에 호캉스,,진짜 깔끔한게 너무 좋았다!! 역시 4성급 클라스!!

방이 작게 찍혔지만 둘이서 묵기에는 충분했다!!

세면대와 화장실!!

샤워실!!

진짜,,세인트존스호텔,,뷰가 미쳤다!!

그냥 찍기만하면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테라스에서 사진을 엄청 찍었다는 사실!!

총평
⭐️⭐️⭐️⭐️⭐️
(광고아님/정말 내돈내산)

요즘 너무나도 지치고 힐링이 필요했는데 너무 좋았고 에너지를 얻을수 있었던 좋은 기회여서 정말 만족!! 힐링이 필요한 모두에게 바다로 떠나고싶다면 이곳을 추천해요!!




'숙박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숙박] 피터캣 호텔  (0) 2020.01.20
[서울숙박] 신촌 호텔루이  (0) 2019.12.30
[신촌숙박] 서울 신촌 '아이다'  (0) 2019.12.30
[서울숙박] 신촌 데이지  (0) 2019.11.02
[서울숙박] 신촌 쉬크  (0) 2019.10.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