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촌에 자주가서 신촌숙박을 찾을일이 많아요! 그래서 이양이면 다른곳들을 가보자해서 이번에도 다른곳을 방문했는데 신촌숙박 리얼후기를 들려드릴려고 해요!

이번 신촌숙박은 호텔 데이지에요! 신촌 숙박업소들 모여있는곳에 있는데 데이지 위치는 금방 찾을수 있어요! 데이지를 정면에서 보니깐 먼가 믿음직스러웠어요!

저는 호텔 데이지 미니룸을 이용했는데 아담하고 마음에드는 스타일 이었어요! 데이지 리뷰를보면 다들 좋은데 방이 작다라는 얘기가 있지만 미니룸인데 당연히 작죠,,,그런데 저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창문이 독특한게 첫문은 흑백으로 빛을 차단해주고 마지막 방쪽 창문은 닫으면 거울이 탄생하는?? 그런 창문이었어요!
신촌 데이지의 단점이라면 책상이 너무 작다?? 책상이 작아서 멀 놓기가 불편했어요!

신촌 데이지의 화장실!! 생각보다 되게 아담하지만 괜찮았어요!

※ 신촌 호텔 데이지 총평

★★★☆☆

신촌 데이지는 아쉬운게 중문이 없어서 복도와 방음이 잘 안됐어요,,내부는 만족하는데 방음이,,아쉬웠어요! 참고로 방과 방끼리는 방음이 잘되는데 복도랑만 방음이 안되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아늑하고 조명도 호텔조명처럼 밝아서 좋았어요!

아! 신촌 데이지는 엘리베이터가 2인승이에요! 엄청작아서,,2명밖에 못 들어가는거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