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숙박 포스팅을 하네요! 서울에서 매년하는 불꽃놀이 축제를 보러왔다가 숙박고민을 많이했어요,,여의도에서 축제를 즐기면 너무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이촌한강공원에서 불꽃놀이를 봤어요! 그런데,,이촌한강공원도 사람은 진짜 너~무 많아서 당황했어요! 하튼,,이촌한강공원에서 아름다운 불꽃축제를 보고 사당역으로 이동했어요!! 물론 숙소는 미리미리 야놀자를 통해서 예약하고 이동했어요!!

사당 램파트 숙소에 도착! 사당역4호선 4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수 있어요!

짜잔! 사당 램파트 숙소안이에요!! 야놀자로 예약했는데 5만원으로 예약했어요! 주말인데도 저렴하게 예매한것 같아요! 램파트후기가 생각보다 좋아서 왔는데 정말 괜찮았어요! 다만,,창문에 블라인드가 없어서 쫌 아쉬웠어요!

사당 램파트의 최고의 장점은 엘지트롬스타일러가 있다는 사실!! 진짜 대박이죠?? 출장이나 혹은 음식점에 다녀오셨다면 스타일러에 넣어서 작동시키면 냄새걱정 끝!!

사당 램파트 숙소의 화장실!! 와,,욕조까지?? 너무 만족했어요!! 아,,입욕제 챙겨올껄ㅠㅠ 여러분들은 꼭 챙기세요!

사당램파트의 세면대! 진짜 깔끔해서 좋았어요!!

★사당램파트 전체적인 총평★

사당램파트의 위치가 역에서 정말 가까워서 좋았고 쫌만 나가면 바로 술집과 음식점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모텔 바로앞에는 gs25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했어요! 숙박을 하면서 엘지트롬스타일러있는곳은 사당램파트가 처음이었어요! 욕조도있고 전체적으로 깔쌈했어요!!

별 평점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