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숙박리뷰를 쓰는데 이번엔 야놀자 전용 숙박업소인 야자호텔을 리뷰할려고 왔어요!! 저도 야자호텔은 처음인데 궁금해서 한번 가봤어요^^

전국에 많은 야자호텔중 저는 서울 신촌점에 왔어요

저는 프리미엄 방으로 왔어요! 사실 일반실이 없어서,,,지금부터 신촌 야자호텔 본격적인 리뷰 시작할께요!

방은 생각보다 넓고 분위기가 살짝 독특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심플한게 좋은데 조명도 많고 쫌 화려하더라고요!

아! 침대앞에는 TV가 있어요!! 그리고 신기하게 방안에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놀랐어요!

이곳은 화장실과 욕조에요! 종종 숙박업소를 방문하면 2개가 나눠지지않는 경우가 많은데,,신촌 야자호텔은 나눠저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이 좁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딱 적당했어요 그리고 '비데'가 설치되어있다는게 놀라웠어요!

이곳은 야자호텔의 욕조! 진짜 넓고 2명이서 들어가도 충분한 크기에요! 연인들이 방문하시면 입욕제 꼭 챙기세요!!

#신촌 야자호텔 총평#
★★★☆☆

다 좋긴한데 복도에서 사람들 말소리가 너무 잘 들리고 새벽에  청소하시는 분인지,,너무 시끄러웠어요ㅠㅠ 옆방끼리는 방음이 잘 되는것 같은데 너무 복도와는 방음이 잘 안되더라고요ㅠㅠ 방음때문에 신촌 야자호텔이 살짝 아쉬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