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직접 해먹는 '쿠킹박스'를 이용한 요리!! 프레시지 쿠킹박스!! 이번에도 같은 구매처인 '프레시지'에서 '호로록우삼겹떡볶이'를 구입했어요!

호로록우삼겹떡볶이도 2인분인데,,역시나 요리를 해봐야 양을 알기에 바로 요리를 시작했어요!

쿠킹박스는 이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위메프에서 프레시지 쿠킹박스를 할인행사로 9,900원에 구입했어요!!

짜잔!! 프레시지 쿠킹박스 구성품들 생각보다 알차죠??

설명서는 누구나 요리를 할수있게 쉽게 설명되어있어요!!

우삼겹떡볶이가 거의 완성되가고 있어요! 참고로 저는 집에 먹다남은 군만두를 따로 첨가했어요!! 기호에따라서 넣고 싶은것들을 넣으면 될듯해요!!

'호로록우삼겹떡볶이' 완성!! 진짜 먹음직스럽죠?? 완전 맛있었어요! 소스가 가루여서 걱정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혼자서 먹기에는 너무 많은데,,둘이서 먹기에 좋을것 같아요!!

집에서 떡볶이가 먹고싶을때는 프레시지 제품인 '호로록우삼겹떡볶이' 강추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