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제돈으로 와인을 사봤어요! 사실,,,와인에 대해서는 아는게 없어서,,그동안 그냥 안사먹었어요. 그런데 롯데마트에 갔더니 와인이 정~말 다양하면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와인을 구매해보기로 했어요!!

오늘 제가 선택한 와인은 '롤라이오상그리아와인'!! 롤라이오상그리아와인의 레드와 화이트가 있는데 한참을 고민하다가 레드를 사기로 했어요. 저녁으로 고기를 먹을거여서~알아보니깐 육류랑은 레드와인이 잘 어울린다고!!

롤라이오상그리아와인은 와알못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와인으로 누구나 거부감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이에요.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가격도 7,900원으로 정말 저렴해요! 롤라이오상그리아와인은 과일을 담궈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저는 그냥 먹었어요! 참고로 제조법은 와인에 다 설명되어 있어요!

제가 구매한 '롤라이오상그리아레드'!!

짜잔!! 오늘 저녁이에요!! 아,,레드와인은 소고기?? 전 그냥;; 삼겹살로~~담에 제대로 먹을려고요ㅎㅎ 롤라이오상그리아레드는 정말 가성비 좋은데 이유가 값도 싸고 목넘김이 정말 부드러워요!! 참고로 화이트보다 레드가 더 그렇다고 하네요! 레드로 먹어보니깐 정말 부드럽고 달달해요. 예전에 한번 선물받아서 먹은 와인은,,왜케 쓰던지,,드라마에서처럼 먹을께 못되더라고요. 그런데 롤라이오상그리아레드는 누구나 맛있게 먹을수있도록 부드럽고 달달해요. 정말 가성비 짱짱!!

참고로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이곳에서사면 포장지도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처음 와인을 접하시는 분들이고 비교적 저렴한 와인인데 맛있는 와인을 원하시는 분들께 롤라이오상그리아와인 적극 추천해요!!

#가성비와인#레드와인#롤라이오레드상그리아#와인#맛있는와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