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를 검색하다가 쿠킹박스를 알게되었어요. 자취하다보면 막상 요리를 하려고하면 이것저것 다 사야해서 귀찮고, 돈은 사먹는것보다 더 나가고ㅠㅠ 이런 단점을 해결해주는것이 바로 쿠킹박스에요! 쿠킹박스는 선택한 요리를 위한 모든 재료가 다 포함되어 있어서 추가적으로 준비할것들이 없어요! 저는 예전부터 '감바스'를 먹고 싶었는데,,직접 구매해서 해먹어봤어요!!

'감바스' 구성품들이에요!! 이게 2인분이라는데;; 일단 요리해봐야 알겠죠??

친절하게 요리 설명법이 적혀있어요! 해보니깐 정말 간단했어요!!

비주얼을 보니깐 그럴듯하죠?? 진짜 요리는 간단했어요!!

'감바스' 완성!! 솔직히,,2인분까지는 아닌것 같아요! 1인분?? 맛이요? '감바스'를 처음먹어봐서 객관적으로는 비교를 못하겠어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바게트빵 위에다가 마늘과 버섯이랑 새우를 올려서 한번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제가 요리를해서 더 맛있을지도^^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적어서,,집에있던 파스타면을 남은 소스에 넣어서 먹었어요! 그런데 전체적으로 이게 무슨맛인지;;; 너무 싱거웠어요. 마침 집에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소스인 굽네 고블링소스가 있어서 같이 넣어서 먹었더니 완전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정말 이 조합 강추해요!!

조만간 쿠킹박스 2탄도 기대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