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맥주한잔 하는걸 워낙 좋아하는 저여서,,앞으로 제가먹는 맥주들을 리뷰를 할려고해요! 오늘은 치킨을 먹으면서 음료수처럼 가볍게 마실 맥주들을 사왔어요!! 요즘은 편의점 수입맥주가 대센거 아시죠?? 500ml가 4캔에 10,000원!! 젊으신분들은 다들 아실꺼에요

오늘 제가 구매한 '편의점 수입맥주'들!!

저는 맥주는 개인적으로 '코로나,카프리' 병맥을 좋아해서 자주 마시는데,,이렇게 음료수같은 맥주들도 좋아해요! 정말 간편하게 음료수 대용으로 마실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예거 맥주' 레몬맛!!

저는 레몬을 좋아해서 그런지,,레몬음료나 이렇게 레몬이 첨가된 드링크는 다 좋은것 같아요!! 정말 시~원하게 갈증날때 마시면 좋을것 같아요!!

'예거 맥주' 자몽맛!!

이건 여자들한테 정말 인기가 많은 맥주중 하나더라고요?? 먹어보니깐 정말  맥주라고 생각이 안들정도로 음료수 같더라고요!! 그렇다고 음료수 같지도 않고, 맥주를 잘 못 마시거나,, 저처럼 과일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이나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이에요!!

'써머스비 맥주'!!

이건 친구가 이거 진짜 꼭 먹어보라고!! 그래서 한번 먹어봤는데,, 사과향이 확 돌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위에 '예거 맥주'들과는 다르게 알코올 도수가 있어서 그런지,, 술마시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알코올 도수가 5%이상되는 다른 맥주들보다도 마시는 순간 취기가 확 올라오더라고요!! 과일이여서,,머,,더 발효된건가,,잘 모르겠지만 맛있다고 벌컥마시면 안되겠더라고요!! 하지만 술맛도 나면서 과일맛도 진하고 정말 남여노소 추천해드리고싶은 맥주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