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빠레'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에요. '바닐라맛','초코맛'을 평소에 아이스크림이 생각날때마다 먹었어요. 페이스북이랑 각종 SNS에서 파랑색의 '빵빠레'가 나온건 알았는데, 사실 어떤 맛인지는 잘 몰랐어요. 그런데 친구가 이걸 먹어봤다고 알려줘서, 요거트 맛이란걸 알았어요. 그래서 너무 먹고싶었는데, 집근처에는 판매하지 않아서 나중에 먹어야지,,하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오늘 드디어 '빵빠레 그릭요거트'맛을 구입해서 여러분들께 리뷰해 드릴려고 왔어요!!

색깔도 정말 이쁘죠?? 되게 순수하면서도 시원할 것 같은?? 평소에 요맘때콘 요거트맛을 정말 좋아했는데,,왠지 이것도 그거랑 비슷할 것 같은? 얼렁 먹어보고 싶었어요!

저는 사실,,예전부터 먹고싶었는데,,아이스크림 할인점에 2달전까지만해도 없었는데,,정말 오랜만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더니 이게 있어서 바로 구입한거였어요!! 아,,저건 무조건 오늘 사야겠다!! 약간 이런 마인드?? 너무너무 맛이 기대가 되더라고요!!

근데,,왜 '아이스크림 할인점'인지,,빵빠레가 1,000원!! 군대에서 너무 익숙해져 있던건가,,왤케 비싸게 느껴지는건지,,다른 막대 아이스크림들은 400~500원인데,,쫌만 가격좀 낮춰줬으면,,정말 완전많이 먹을 자신있는데 아쉽네요

뚜껑을 개봉하니, 다른 빵빠레와 같이,, 저렇게 특유의 모양을 유지하고 있더라고요!! 얼렁 맛을 봐야겠죠? 처음 한입은 어? 맛이 약한데?? 하지만 계속 먹다보니깐 요맘때콘의 그 요거트맛?? 정말 그맛이 자연스럽게 느껴졌다!! 평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잘 챙겨먹는 편인데,,'요거트'맛은 맛도 깔끔하고 건강한느낌?? 이여서 앞으로도 잘 챙겨먹을 예정이에요!! 평소 자취를 하면  유제품들을 잘 챙겨먹기가,,생각보다 귀찮고 유제품들이 워낙 비싸서,,요센 우유도 한개가 거의 3,000원,, 나름 아이스크림에도 유산균이 들어있지 않을까요?? 저만의 착각일지도,,그래도 먹는순간 건강해지는 아이스크림이니깐 여러분도 오늘은 '빵빠레 그릭요거트' 한입 어떠신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