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에 막창이 정말 유명한곳이 있다고해서 방문한 '큰집막창'!! 지금바로 리뷰하도록 할께요!

'큰집막창'은 충주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쉽게 찾으실수 있을꺼에요! 가게 오픈이 17:30 부터여서 거의 딱 맞춰서 '큰집막창'을 방문했어요!

오픈시간에 딱 맞춰갔는데도 이미 3테이블에 사람들이 있었고,,조금 후에는 만석!! 그 후로도 계속 사람들이 '큰집막창'을 방문을 하는데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더라고요!

'큰집막창'의 메뉴판!!

기본으로 나오는 '큰집막창'의 계란찜!! 이날 엄청 더웠는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큰집아저씨'의 양념장!! 비주얼만 봐도 알것같죠!?

짜잔! '큰집막창'의 '훈제양념막창' 2인분!! 양은 일잔적인 막창집의 2인분과 비슷한거 같아요! 비린내가 하나도 않나고 초벌구이로 해서 그런지 금방 익어서 좋았어요!!

고깃집에서 볶음밥은 필수인거 아시죠?? 이게 1인분,,,양이 상당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총평
⭐️⭐️⭐️⭐️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어요! 정말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고요,,가실 분들은 오픈시간 맞춰서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