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익선동을 예전부터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방문! 평일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무진장 배가 고파서 맛집부터 찾았다고,,그래서 찾은 '온천집'!!

익선동 유명 맛집인 '온천집'!!

와,,평일 오픈시간인데,,웨이팅,,!! 익선동 '온천집'은 워낙 유명해서 평일 상관없이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당황핬어요;; '온천집' 정문에 웨이팅용지를 작성하면 순서대로 불러줘요!

드디어 입장한 '온천집'!! 와,,1시간을 웨이팅을 했어요ㅠㅠ 물론,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왔지만 그래도 웨이팅을 1시간하고 들어간 음식점은 '온천집'이 처음 이었어요!

'온천집'의 메뉴판! 먼가,,그림이라도 있으면 주문하기 편할텐데 이렇게 종이로 되어있어서 난감했어요ㅠㅠ 그래도 웨이팅하면서 열심히 블로그를 알아봐서 주문했어요!

저는 '온천집' 메뉴판 4,5번을 주문했어요!

'온천집'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 등장!! 된장샤브샤브와 튀김 및 메밀소바! 이때 정말 배가 고팠어서,,그냥 모든것이 먹음직스러웠다!!

'온천집'의 된장 샤브샤브!! 모든 채소를 다 넣고 부글부글 끓이면 완성!

'온천집'의 메밀소바란?? 더욱 면발이 단단? 탄탄??하고 소스가 살짝 특이한?? 그래도 우리가 아는 메밀소바 맛이었다!

처음에 계란 흰자를 분리한것을 남은 샤브샤브 육수에 넣고 면을 넣어주면 완성! 샤브샤브 사리?? 그런데 생각보다 면이 부드럽지가 않아서 국물맛으로 먹었다!

'온천집'이 왜 '온천집'인지를 알려주는 이곳! 알고보니 온천이 아니고 연기는 인위적으로 생기게 하는 것이었다! 이곳이 나름 포토존이라 눈치보면서 사진을 찍으면 된다는 꿀팁!

총평
⭐️⭐️⭐️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자면,,'온천집'은 일단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다들 웨이팅할 자신이 있으신 분들만 가는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웨이팅한 시간만큼의 맛는 아니라는거?? 일단 샤브샤브의 고기도 너무 적고,,그냥 우리가 다 아는 그런맛이었고 '온천집'만의 특이한 맛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익선동이란 관광지의 이름과 가게가 이쁜것이 없었다면,,맛으로만 유명해지기는 어려웠을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그래도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서 한번쯤은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