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연남동에 예쁜 카페와 맛집들이 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도로 안쪽의 골목으로 들어갔더니 정말 이쁘고 맛있어보이는 가게들이 많았어요!

저녁시간여서 맛집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 발견한 연남동 '나베식당'! 제가 돈까스랑 나베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고민없이 입장했어요!

'나베식당' 가게안은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5테이블정도 있는것 같았고 분위기도 편안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연남동 '나베식당'의 메뉴판이에요! 사실 가게안에도 메뉴판이 있지만,,그냥 이게 더 이뻐서~!

연남동 '나베식당'의 '로제커틀릿'!! 생각보다 양도 엄청많고 진짜 맛있었어요!!

연남동 '나베식당'의 '김치돈까스나베'!! 로제커틀릿이 살짝 느끼한데 그걸 잡아주는 칼칼함! 진짜,,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최고!

짜잔!! 항공샷,,로제커틀릿과 김치돈까스나베!!

총평
⭐️⭐️⭐️⭐️

서울 연남동의 대부분 카페와 식당들이 비싸요ㅠㅠ 그런데 '나베식당'은 연남동에서 정말 가성비가 좋은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나름 분위기도 있고 위치도 나쁘지않아서 쉽게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특히 저처럼 돈까스를 좋아하신다면 더욱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