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비만오고,,달달하고 짭조름한 음식들이 생각나는 오늘,,무작정 나가서 맛집탐방!! 충주 분식집을 한참이나 검색하다가 발견한 '홍순분식'!!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께요!

충주 '홍순분식'은 충주공고? 거기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있어요! 그래서인지 학생들이 많이들 방문하더라고요!

'홍순분식' 가게안! 생각보다 되게 아담하고 사장님이 요리하시는것을 직접 볼수있어요!

'홍순분식' 메뉴판!!

'홍순분식' 메뉴판 2번째!!

충주 '홍순분식'의 떡볶이 1인분!! 와,,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옛날 학교앞 분식집의 바로 그맛이어서 좋았어요!

'홍순분식'의 핫도그! 직접 사장님이 만드시는 수제 핫도그가 1,000원? 요즘 일반 분식집에서 핫도그 1,000원은 보기 힘든데,,저렴한 가격에 너무 좋았어요! 더군다나 맛도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홍순분식'의 탕수육!! 분식집인만큼 중식집의 고품격의 탕수육은 바랄수는 없지만, 5,000원에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너무 행복했어요! 역시 맛난거 먹을때가 기분이 좋은거 공감하시죠?

총평
⭐️⭐️⭐️⭐️

위치가 좀 애매해서 가는데 힘들었지만 정말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분식이 먹고싶다면 충주 '홍순분식' 추천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