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에 짬뽕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해서 방문한 '충화반점'!! 지금부터 리뷰 시작해 볼께요!

신촌 '충화반점' 정문!

'충화반점' 메뉴판!

저는 '충화반점'의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짜잔! '충화반점'의 '충화짬뽕'!! 확실히 면이 달라요! 탱글탱글한 느낌이 강하고 국물이,,와,,일반 짬뽕이랑 확실히 달라요! 먼가 라면중에 진짬뽕? 그맛의 업그레이드한 그런 깊은맛이 나요!

'충화반점'의 '라구짜장'!! '충화반점'의 짜장은 간짜장에서 야채가 없는?? 수분이 없는? 그런 소스였어요! 면과 비벼서 먹으면 담백한맛이 그 어느짜장보다 강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충화반점'에서 '라구짜장'을 주문하고 따로 '트러플오일'을 달라하면 이렇게 '트러플오일'을 서비스로 제공해요! 이걸 약간 짜장에 낳어주면 풍미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처음 먹어본 오일인데 맛이 정말 특이했어요! 살짝 바닐라맛도 나고,,하튼 기호에따라 넣는걸 추천드려요!

'충화반점'의 '고기덴뿌라'! 8개정도? 나오는데 안에가 정말 꽉찼고 일단 겉모습을 보면 알겠지만 좋은 기름으로 튀긴기 느껴져요! 간혹 다른 짜장면집에서는 탕수육 주문하면 검게 나온적이 있었는데, '충화반점'은 진짜 하얀색의 '덴뿌라'여서 좋았어요! 아,,원래 어니언소스?가 따로 있는데 그걸 못 찍었네요,,어니언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총평
⭐️⭐️⭐️

'충화반점'은 골목에 있어서 분위기있는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그리고 가게 내부도 짜장면집이 아니라 이쁜 음식점 같아서 좋았어요!

아쉬운점이 있다면,,그래도 짜장면과 짬뽕인데 가격이 좀 비싸다는거? 그것빼고는 좋았어요!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데이트팝으로 주문하면 2인세트를 2만원에 드실수 있어요! 데이트 하시는 분들은 데이트팝으로 주문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