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사를 하고 갑짜기 술한잔 생각날때? 그날이 바로 오늘! 그래서 우연히 발견한 '오늘와인한잔'으로 향했다.

'오늘와인한잔' 가게 정면사진을,,깜빡했다ㅠㅠ 하지만 '오늘,와인한잔'내부에서 한컷 건졌다! 진짜,,밤에오면 썸에서 연인이되는 그런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다! 참고로, 진짜 옆테이블 분들이 그러했다!

'오늘와인한잔' 레드와인! '오늘,와인한잔'의 모든 메뉴는 나에게 힘이 되어주는 말들로 되어있다! 주변에 고민이많고 걱정이 많은사람이 있다면 오늘 같이 이곳에서 한잔하면서 대화하기에 적합한 무드인 '오늘와인한잔'!!

'오늘와인한잔'의 화이트와인!

'오늘와인한잔'의 상그리아!

'오늘와인한잔'의 메뉴! 와알못이라,,이와중에 검색을 통해서 알아낸 '카프레제'를 주문!

'오늘와인한잔'의 메뉴들은 위 사진말고도 더 다양하게 있다는 사실!

 '오늘와인한잔'에선 맘편히 주문을 고르고 벨을 누르면 되므로~서두를필요가 없다!

'오늘와인한잔'에서 주문한 '오늘,상그리아' 2개와 '카프레제'의 모습!

신촌 '오늘와인한잔'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갑자기 레드와인이 먹고싶었다. 그래서 레드와인의 '고생했어 토닥토닥'을 주문했다! 처음에 '바디'가 먼지 몰라서,,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친절히 알려주셨다! 목넘김의 차이? 음 바디감이 낮으면 에이드 느낌?이고 높으면 꿀물같은? 자세한건 타 블로그를보면 잘 설명되어있다! 확실히 상그리아와 다르게 레드와인은 끝맛이 더 쓰고 술맛이 강했다! 진짜,,오늘부터 와인도 즐겨마시기로 다짐!

<총평>
★★★★☆

데이트하고 가볍게 한잔하고 싶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