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길가다가 스윽 쳐다보게 만드는 바로 이곳! 신촌 덮밥 맛집! 신촌 스미레! 사실,,길가다가 맨날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대체 어떤 음식을 파는곳인가 늘 궁금했어요! 큰맘먹고 꼭 가봐야겠다 생각해서 신촌 스미레에 가봤어요!

역시나,,비가오는 난인데도,,스미레 앞에는대기줄이 있었어요!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정확히 멀 파는곳인지 몰랐는데 대기하면서 알게됐어요! 부타동을 전문으로 하는곳인데, 삼겹살을 숯불? 머 하튼 해서 스미레만의 덮밥 소스와함께 같이 나오더라고요! 저도 너무너무기대가 커서 무조건 기다리기로 했어요!
아! 참고로 스미레와 오른쪽가게 사이에 대기자 명단지가 있는데 작성해주시면 주인 아주머니께서 불러주시면 입장하면 됩니다!

제가 스미레 대기자 명단에 서명한 시각이 13:20?? 사실 맛집이라길래 12:00~13:00을 피해갔는데도,,대기자들이 많았어요ㅠㅠ 스미레가 더 대박인건 13:40?? 이쯤되니깐 이미 재료가 소진되었다고,,,쫌만 늦게왔으면 스미레의 부타동을 못 먹을뻔 했어요ㅠㅠ 그리고 스미레는 가게 내부가 작아서 10명? 정도밖에 못 들어가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대기도 생각보다 오래하는것 같았어요ㅠㅠ

신촌 스미레 부타동 덮밥!!
왼쪽이 (일반) / 오른쪽이 (대)
사이즈가 확실히 차이가 나죠??

블로그들 후기를 보니깐 스미레 부타동 일반 사이즈 양이 너무 적어서,,무조건 사이즈 대를 주문하라고,,일단 비교를 위해서 일반과 대를 주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부타동 일반 사이즈를 추천해요! 먹기에도 일반 사이즈가 알맞고 결코 양이 적지가 않아요;;

신촌 스미레는 한국인 사장님과 일본인 아내분이 운영해요! 그래서 이와 관련된 설명이 적혀있어요!

신촌 스미레 일반 사이즈여도 충분한 이유중 하나! 고기말고는 전부다 무한리필이여서,,,밥한번만 더 먹어도 정말 배불러요,,정말 잘 드시는거 아니면 부타동 일반 사이즈를 추천드려요!

 신촌 스미레에서 계산한 영수증!!

총평
★★★★☆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대기해서 먹은 보람이 있어요!! 다만, 신촌 스미레는 가게에 입장해서도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고요ㅠㅠ 일하시는 분이 총 3분밖에 없고 장소도 협소해서 그런것 같아요ㅠㅠ 대기하는 과정만 잘 해결된다면 정말 최고일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