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서 배달음식을 자주먹어서 건강한 자연의 음식을 너무 먹고싶었어요! 그러다가 알게된 충주 '오복쌈밥'이 충주에서 정말 유명하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충주 성서동에서 지도앱으로 충분히 찾을수 있는 골목에 위치했어요! 누가봐도 맛집처럼 생겼는데, '오복쌈밥'은 가정집을 개조해서 진짜 그냥 집에서 밥을 먹는것같은 느낌이에요!

'오복쌈밥'은 착한가격 인증이 되어있는 가게라고해요!

역시 충주하면 사과? 모범마크도 사과네요!

'오복쌈밥' 내부에 들어오시면 가정집의 느낌이 확 느껴져요! 먼가 더욱 아늑한느낌?

'오복쌈밥'의 메뉴판!

메뉴가 2개여서 고민을 할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두명이서가면 1인분씩 주문하면 괜찮아요!

14,000원의 행복? 진짜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정말 자취하면 먹기힘든 음식들이에요!

제육볶음은 다들 아시는 맛이지만 조금 더 달달한 맛이에요! 저는 그래서 더 좋았던덧 같아요!

진짜,,오복쌈밥,,쌈이 엄청나요!! 쌈만먹어도 배가차요!

'오복쌈밥' 된장찌개는 시원시원!

'오복쌈밥'의 하이라이트! 우렁이쌈된장! 진짜 너무 맛있어서 박박 긁어서 다먹었어요!

총평
⭐️⭐️⭐️⭐️⭐️

총평으로 별5개를 평가하는 경우가 정말 드문데,,오복쌈밥은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건강을 챙길수있는 가게였어요! 부모님께 소개해 드리고싶은 가게였어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식사 해서 너무 만족해요!

모든 저의글은 제가 직접 방문하고 결제한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