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바로앞에 위치한 해신탕 전문점 '왕궁랍스타해신탕'!!

'왕궁랍스타해신탕' 정문!! 화질,,대박인듯!

'왕궁랍스타해신탕' 테이블에는 가격표가 안나와있어서,,계산대에 위치한 가격표!

'왕궁랍스타해신탕' 기본음식인 계란찜과 물회! 계란찜은 정말 맛있었는데,,물회,,진짜 채소가 반 이상이고 양이 너무 적었다,,!!

미리 저녁으로 예약을 한 '조개해신탕'! 그런데,,생각보다 좀 늦게나왔는데,,사장님이 착각하셔서 2인분아닌 3인분을 주셨다,,일단 뗑큐!! 감사히먹을께요!

진짜 조개들이 다 튼실하고 3인분이라 전복이 3개가 들어있었어요!

사실,,해신탕이 국물이 하나도 없고 조개만 있어서,,술한잔하고 싶었는데 조개로만 먹을려니 아쉽다고 이때까지 생각!

'왕궁랍스타해신탕'에서 sns이벤트를 한다고해서 무척 기대했는데,,멍게,,ㅠㅠ 멍게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한입만 먹었다!

 조개를먹고 칼국수를 주문하니,,와우 밑에 칸막이를 치우더니 그토록 원했던 조개국물이 밑에?? 그냥 한쪽만 조개를 올리도록 설계를 하던가 아니면 처음부터 저렇게 나왔으면 훨씬 좋았을듯ㅠㅠ 초반에 조개를 국물없이 먹으니 너무 물렸다,,,진작 저렇게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비싼돈주고 너무 아쉬웠다ㅠㅠ

하튼 마지막처럼 먹으니 훨씬 좋았고, 칼국수도 직접 만드신거라 맛있었다!!

총평
⭐️⭐️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된건가,,수리하고있어서 좀 그랬다;; 근데 확실히 공간은 넓고 깨끗했다! 이곳의 단점이라면,,알바분이 처음인지 주문하면 다시 물어봐야 할정도로 늦게 제공되었다는점ㅠㅠ 그리고 제주도에서 '해신탕'하면 국물과 조개에 문어한마리를 올려주는데,,결코 저렴하지않은 가격에 그러한 퀄리티가 나오질 않아서 실망했다! 그래도 맛 자체는 맛있어서 그나마 괜찮았다!

조만간 코로나 풀리면,,제주도가서 제대로 다시 해신탕 먹어야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