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계동에서 괜찮은 등갈비찜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찬이네감자탕'을 방문했어요!

'찬이네감자탕' 가게 앞!!

'찬이네감자탕'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메뉴판! 다른 가게들보다 '찬이네감자탕' 등갈비찜이 더 저렴한것 같아서 좋았어요! 자주가던 '두꺼비식당'에 비하면 훨씬 저렴했어요!

이렇게생긴 콜벨은 처음보는데,,이거 진짜 소주,맥주 마시기에는 서로 편한것 같네용!

주문한 '찬이네감자탕'의 등갈비찜2인분!!

다른곳은 숙주??등을 넣어준다면 '찬이네감자탕'의 등갈비찜은 파채,단호박,감자들을 넣어줘서 훨씬 맛있었어요!! 저는 우동사리도 추가했는데 이게 정말 신의한수!!

2인분 기준으로 뼈가 12개정도 들어있으니 한사람당 6개 기준인것 같아요!!
맛이요!? 야들야들한게 정말 먹기에 좋았고 '두꺼비식당'이 달달했다면 '찬이네감자탕'은 단맛은 적고 매콤함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볶음밥!! 진~짜 배가불렀는데 꼭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와,,진짜 맛있었어요!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깐 '수정과'를 마셨다고 적혀있었어서 저도 두리번 거렸는데,,셀프 반찬코너 우측에 있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입가심하는데 최고였어요!!

총평
⭐️⭐️⭐️⭐️

원주 단계동에서 매콤한 등갈지찜을 찾으신다면 '찬이네감자탕' 정말 추천드려요!! 간만에 정말 맛있게 식사한것 같아서 좋았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