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터미널 주변에서 점심을 해결했어야해서 발견한 '쑝쑝돈까스'를 방문했어요!

점심시간보단 살짝 늦게 가서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코로나로 식당이 걱정됐는데 오히려 다행!

'쑝쑝돈까스' 메뉴판!

'쑝쑝돈까스'엔 돈까스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다른 음식들도 많이 있었어요!

'쑝쑝돈까스'의 제일 가성비인 '쑝쑝카츠'에요! 5,500원에 돈까스가 2개?? 고기도 두껍고 정말 가성비 짱인것 같아요!

'쑝쑝돈까스'의 대표 메뉴라길래 주문한 '프리미엄카츠'에요! 확실히 식감이 쑝쑝카츠보단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프리미엄카츠에는 와사비?도 같이 먹을수 있어서 느끼한게 크게 없어서 좋았어요!

총평
⭐️⭐️⭐️

원주 터미널근처에서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돈까스를 찾으시는 '쑝쑝돈까스'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