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에 동굴이 있다는걸 처음 접했는데,,'활옥동굴'이 있더라고요! 열심히 검색해서 알아보고 바로 출발!! 생각보다 거리가 있어서 차로 이동을 했어요! 직접 가보니,,차없으면 불가능;; 하튼, 동굴리뷰 시작할께요!

충주 '활옥동굴'에 도착하면 공룡이 반겨줘요! 공룡이 움직이니 당황하지 말기!

'활옥동굴' 매표소!! 옆에 후리스?? 참고로 7월에 갔는데,,이날 엄청 더웠어요!! '활옥동굴'이 생각보다 추워서 겉옷이 필수라고 사전정보를 얻어서 저는 바람막이를 챙겼어요!!

'활옥동굴' 가격표!! 어른은 6,000원!!

'활옥동굴' 입구에요!! 진짜,,입구에만 가도 찬바람이 엄청 불어요!! 겉옷은 무조건 필수!! 동굴 관람이 평균 1시간이 소요된다니,,겉옷 필수겠죠!?

충주 '활옥동굴'은 자연동굴이 아닌 광산에 가까운 동굴이에요! 단양의 고수동굴의 자연동굴이랑은 확연히 달라요! 광산을 동굴처럼 인위적으로 만든 느낌이에요!

'활옥동굴'의 '어서와 동굴은 처음이지?'!

'활옥동굴'에서 와인을 저장하고 판매를 하는데,,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판매를 하지 않더라고요!!

'활옥동굴'은 중간중간 테마가 있는데 각 테마별로 이렇게 특색있게 꾸며놨어요!

'활옥동굴'에서 광산일을 할때 이용되는 굴인것 같아요! 막상 올라가면 쫌 무섭더라고요!

 사실 '활옥동굴'에 방문한 진짜이유!! 동굴보트!! 페이스북에 정말 이쁘게 나와서 너무 가고 싶었어요!!

앗,,사진이 흔들렸네요ㅠㅠ 이쪽에서 구명조끼를 입고 보트에 탑승!!

'활옥동굴' 투명보트는 밑에가 다 보여서 신기했어요! 생각보다 코스가 짧지만 둘만의 데이트로 한번쯤 가보는건 좋을꺼같아요! 동굴에서 보트는 특이하죠!?

'활옥동굴'에서 보트는 꼭 타보세요! 솔직히 '활옥동굴'에서 이거아니면 크게 매리트가 없는것 같아요,,직접 가보신 분들은 크게 공감하실것 같아요!

아 이게 머냐고요!? '활옥동굴'을 가다보면 계속 현수막에 '활옥동굴' 라면이라고 광고를 엄청 하더라고요! 그래서 대체 먼 라면을 팔길래 이렇게 홍보하나 했더니,,그냥 한강라면!! 파는장소는 '활옥동굴' 매표소 옆에 슈퍼에서 팔아요! 굳이,,,동굴에서 라면은,,,!!

총평

충주에서 더위를 피하고 싶고 새로운 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