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2주년을 맞이해서 방문한 중도물레길 카누체험장!! 한번도 카누를 타본적이 없지만,, 꼭 카누를 타보고싶어서 알아낸 남춘천 중도물레길 카누!!

티몬에서 1+1(카누+강원도립화목원)을 12,000원에 구입했는데 1+1이 1인이아니라 2명다 포함해서 12,000원 이었다!! 여기서 페이코 할인까지 더해서 8,300원에 이용!! 너무저렴!!

춘천 중도물레길 카누 체험장 입구!! 저는 남춘천역에서 택시타고 왔는데,,초반에 택시아저씨가 '중도물레길'이 아님 그냥 '물레길'에 내려줘서,,다시 택시를 탔다ㅠㅠ 반드시 '중도물레길'로 가야만한다는것 명심!!

중도물레길 카누를 탑승할때는 구명조끼가 필수!!

감혹 물에 빠지는 경우도 있어서 짐은 이곳에 보관하기!! 하지만,,저는 사진을 찍고 싶어서 핸드폰만 챙겼어요!! 중도물레길 카누 체험장 캐비넷은 무료!!

중도물레길 카누 탑승전에 사점교육을 이곳에서 진행한다!!

내가 탑승할 카누!! 생각보다 카누가 많았고 사람들도 만석이었다!!

카누에 탑승하면 이렇게 쩍벌을 해야만 중심을 잘 잡을수있다고,, 바로 시행!!

중도물레길 카누는 정각에 출발하는데 저는 14시에 출발~~일정코스까지는 강사를 따라가고 이후 자유롭게 즐기면된다!!

중도물레길 카누를 이용시에는 사진을 누가 찍어주지 않아서,,옆에 분들께 서로 부탁해서 찍어줘야한다ㅠㅠ 다행히도 혼자오신 남성분께 부탁했더니 열심히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찍어주신분이 아이폰이라 화질은 괜춘괜춘!!

카누를 타면서 한번 찍어봤는데 음,,한국아닌 동남아 놀러간듯??

1시간타고 컴백!! 이곳이 카누 출발지이자 도착지이다! 진짜 실제로 카누를 연인과 타보시면 너무 낭만적이고 이색데이트를 즐길수 있어요!! 정말 춘천 중도물레길 카누 강추해요!!

궁금하신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