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대학로연극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제 후기좀 남길려고 왔어요. 앞으로 모든 대학로연극 또는 연극을 정말 솔직히 리뷰해드릴께요!

사실 그동안 혜화 대학로연극을 많이 봤는데, 뮤지컬연극은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극장에 입장했어요. 극장마다 규모 및 차이점이 있지만 '김종욱찾기 뮤지컬'은 매표서 바로옆에 입구가 있어요. 그리고 지하로 내려가면 이렇게 극장이 있어요.

다른 곳들과 다르게 계단 내려가다가 화장실이 있는데 아래 내려가시면 화장실이 없으므로 미리 들리시고 입장 하셔야해요!

공연시작하면 화장실로인한 재입장 불가하니 알아두시고 연극 리뷰 할께요!!

'김종욱찾기 뮤지컬'은 저렇게 3분이서 모든 역할을 진행해요. 진짜,,가운데 저분은 만능인!! 멀티맨인데,,역할이 최소 10개는 되는것 같아요. 저분덕에 웃겨서 재밌게 봤어요. '김종욱찾기'는 말 그대로 김종욱을 찾는 얘기에요! 더 말하면 스포여서 내용은 여기까지만 말할께요^^

전체적으로 재밌었어요! 3분다 노래가 수준급이여서 정말 볼때마다 놀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뮤지컬은 연극보다는 확실히 신은 나지만 내용전달은 연극보다는 약한것 같았어요. 뮤지컬은 특성상 노래하듯이 내용전달을 해야하니깐 진정성이 쫌 약한것 같았어요.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연극부분과 다 동일한것 같았어요.

대학로연극에서 연극을 처음 접해보시면 연극을 추천드리고, 연극을 저처럼 많이 보셨으면 뮤지컬연극도 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