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스와니코코 화장품들을 온라인에서 많이 할인행사를 하고있어서, 예전부터 스와니코코 대표 상품중 하나인 egf를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EGF와 FGF합쳐서 38,000원에 구입했습니다. FGF후기는 나중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우선 EGF부터 사용하기로 했기에 이 제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GF는 이런 분들께 권해드린다고 합니다. 악건성 피부로 심하게 당기시는 분, 유분기없이 수분 공급만 필요하신 분, 문제성 피부로 인해 칙칙한 피부를 가지신분, 화학 성분에 민감하여,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 복합 성분이 아닌 원액에 가까운 제품을 원하시는 분, 끈적임 없이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원하시는 분, 건조하고 영양이 필요하신 분, 피부에 탄력이 없으신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합니다. 여기서 2개이상 속하신 분들을 위해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포장은 저렇게 은색상자에 포장되서 오고, 겉표면에는 egf의 효능 및 본 화장품의 성분들이 적혀있습니다. 예전부터 스와니코코 제품들을 사용했는데, 항상 느끼는 것이 화장품들의 디자인들이 정말 고급지고 예쁜것 같습니다. 그래서 괜히 동일한 라인이면 스와니코코 화장품들을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EGF는 피부세포 성장인자로, 5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단백질로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할 만큼 혁신적이고 공인된 원료라고 합니다. 효능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고,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힘없이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종합해보면 피부 노화방지에 탁월한것 같습니다.

상자안에는 이렇게 화장품이 들어 있습니다. 용량은 45ml입니다. 휴대용으로 들고가니기도 정말 간편한 사이즈인것 같습니다. EGF치고 45ml면 나름 용량도 큰것 같습니다. 아! 참고로 스와니코코 제품들은 포장상자 안쪽에 그 제품들의 자세한 설명들이 적혀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버리시는 걸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스포이드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색깔이 불투명한 흰색으로 좌측의 저런 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발라보니 생각보다 정말 촉촉하고 잘 스며듭니다. 

스와니코코 앰플이 유명한 이유가,, 1ppm이 아닌 10ppm 99%+100ppm0.1%함유로 고동도 제품이여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 제품 이후에 더 좋은 EGF 상품이 나온걸로 아는데, 나중에 한번 구매해 보겠습니다.

개봉한지 얼마않되서 즉각적인 효능은 잘 모르겠지만, 지금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비싼만큼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비타민엠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비타민엠플은 처음 사용했을때 저처럼 예민한 피부에는 가끔 따갑게 느껴져서, 저한테는 잘 맞지 않는다는걸 느꼈습니다. 그런데 EGF는 따끔거리는 것도 없고 정말 잘 스며드는게 느껴지고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정말 기대가 큰 재품인것 같습니다. 

EGF 구매를 원하시면 한번 도전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