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장마기간이라,,방안에만 있다가 외출좀 하고싶어서 향한 충주 '작업실'카페!! '작업실'카페 후기 지금부터 시작할께요!

전에 충주 '세상상회'카페를 소개해드렸는데 '세상상회' 바로옆에 위치해있어요! 충주에 이렇게 예쁜 카페 두곳이나 같이 있다니!!

'작업실' 카페 앞에는 필름카메라 자판기가?? 정말 신기했어요! 필름카메라 자판기는 정말 처음봤는데 특이하고 이색적인 자판기였어요!

'작업실' 카페 앞에 위치한 필름카메라!! 가격대는 다양하게 있었어요!

'작업실' 카페 앞쪽에 필름카메라가 존재했던 이유!!

'작업실' 카페에 들어왔을때,,왜 작업실일까?의 궁금증이 해결됐어요! 직접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책도 출시하시고 이런저런 작업들을 많이 하셨더라고요!

카페안에 이렇게 사진 전시방이 있는곳은 제가 방문한 카페중에는 '작업실'이 처음인것 같아요!

 이곳이 '작업실' 카페의 내부인데 분위기가 정겹고 따스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다른 카페들과는 다르게 '작업실' 카페는 공간에 비해서 테이블이 적어서 옆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둘수 있어서 좋았어요! 카페에서 내 공간을 알맞게 차지하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작업실' 카페는 정말 힐링하면서 차한잔하기 좋은 카페라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직접 책도,,정말 대단,,!!

'작업실' 카페의 독립출판서적들!

 옆의 세상상회 카페와도 이렇게 책을 출시~!!

'작업실' 카페의 메뉴판!! 타 카페들과 다르게 간결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작업실' 카페의 아이스커피와 오미자에이드!! 오미자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봐서 좋았어요! 새콤하면서 달짝지근한 그맛!

총평
⭐️⭐️⭐️⭐️⭐️

정말 오랜만에 저를 힐링스켜준 '작업실' 카페!! 시끄럽지않고 분위기있는 카페, 나만의 작업을 위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작업실' 카페를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