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왕십리에 진짜 유명한 라멘집이 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성화생라멘'이에요! 가게안에 연애인 권혁수씨 싸인도 있었어요! 지금부터 왕십리 성화생라멘집 리뷰를 시작할께요!!

왕십리 성화생라멘 집 앞이에요! 왕십리 성동구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돈코츠라멘을 좋아해서 고민도없이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어요!!

짜잔!! 성화생라멘 돈코츠라멘 면발이에요! 탱탱한게 맛있어보이죠??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라멘 특유의 걸죽한 국물과 차슈가 잘 조화를 이뤘어요! 성화생라멘에서 맛있게 먹으려면 꼭 차슈를 추가해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차슈를 추가했더니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정말 추운날이나 비오는날에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으면 성화생라멘 추천드려요!! 그리고 서원구청이 바로 앞이다 보니깐 구청 사람들도 정말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가격
: 14,000원(돈카츠라멘 7,000원)

총평
★★★★☆

+ Recent posts